도미노피자 포테이토 라지 40% 할인


sk텔레콤 사용하시는분들 티월드의 반값세일 해주는 초콜릿 서비스 한번쯤 들어보셨을꺼에요.

오늘은 초콜릿에 올라온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오리지널피자 라지 + 1.25리터 콜라쿠폰을 40%할인된 가격인 14,580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티월드에 있는 초콜릿에 접속해주세요.

초콜릿 도미노피자 40%할인 - 바로가기

위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이 가능할꺼에요. ㅎㅎ
주문을 하실려면 로그인을 해야되는데 아마 sk텔레콤 사용자만 가능할거에요.
로그인하신다음에 구매하기나 선물하기를 클릭하시면 구매페이지로 넘어가는데 결제는 신용카드나, 휴대폰으로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유효기간은 2012년 1월31일까지 넉넉하니 도미노 포테이노피자 좋아하시는분은 몇개 사놓는것도 괜찮은것 같네요.





초콜릿에서 구입한 도미노 포테이토 40%할인 주문방법

도미노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로그인하신후 좌측에서 온라은쇼핑몰 쿠폰주문을 클릭해주세요.




배달주소를 입력하신후 결제페이지가 나오면 초콜릿을 클릭하시면 아래 쿠폰번호 입력하는곳에 문자로온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끝입니다. ^ㅡ^



최근에 도미노피자에서 쿠폰을 많이 뿌리는것 같네요.
피자 제값주고 먹기에는 너무 많이 올라 부담스러웠는데.
이럴때 한번씩 사먹으면 딱 좋겠네요. ㅎㅎ
도미노피자 말고 다른곳도 할인 많이 해줬으면 좋겠네요. ^ㅡ^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