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랑찰랑 윤기나는 모발 관리법, 머리결 좋아지는 방법

모발은 한번 손상되면 재생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손상되기전에 예방하는게 최선이랍니다.
찰랑찰랑 윤기나는 모발을 위한 모발관리법 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




찰랑찰랑 윤기나는 모발관리법

천연 헤어 팩



윤기나는 모발을 위한 천연 헤어팩 1. 우유팩
건조한 모발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우유팩은 우유 500ml에 달걀 흰자 2개를 잘 섞어 두피에는 묻지 않게 주의해서 모발 부분에 꼼꼼히 바른 후 비닐캡을 씌우고 30분 후 머리를 헹구어 내면 된답니다.


윤기나는 모발을 위한 천연 헤어팩 2. 요구르트팩
윤기없고 푸석푸석한 모발에 효과 만점인 요구르트팩은 요구르트 반컵에 올리브오일을 한스푼 넣어 섞은 뒤 두피부터 모발까지 골고루 바른뒤 10분 정도 있다가 미지근한 물로 헹구어 내면 된답니다.


윤기나는 모발을 위한 천연 헤어팩 3. 다시마팩
탈모 예방과 머리윤기에 좋은 다시마팩은 다시마 가루를 물에 잘 섞어 적당히 바르기 좋은 상태로 만든다음 머리에 바르고 비닐캡을 씌우고 30분 정도 후에 미지근한물에 헹구어 내면 된답니다.


윤기나는 모발을 위한 천연 헤어팩 4. 메밀가루팩
뻣뻣한 머리카락을 부드럽게해주는 메밀가루팩은 우유에 메밀가루를 섞어 머리를 헹구면 머리결이 부드러워지고 거칠고 뻣뻣했었던 머리카락이 한결 부드러워 진답니다.


윤기나는 모발을 위한 천연 헤어팩 5. 마요네즈팩
거칠고 쉽게 끊기는 모발에 좋은 마요네즈팩은 마요네즈를 모발 끝 부분에만 살짝 바르고 20분간 스팀 타월로 감싸주면 된답니다.





윤기나는 모발을 위한 평상시 관리법



윤기나는 모발을 위한 평상시 관리법 1. 자신의 모발 타입에 맞는 샴푸를 적당량 사용하기


윤기나는 모발을 위한 평상시 관리법 2. 머리를 감을땐 미지근한물 사용하기


윤기나는 모발을 위한 평상시 관리법 3. 샴푸, 린스 후에는 충분히 헹구어 주기


윤기나는 모발을 위한 평상시 관리법 4. 드라이시 미지근한 바람으로 머리 말리기


윤기나는 모발을 위한 평상시 관리법 5.
빗질은 머리가 마른상태에서 좋은 빗을 사용하여 두피깊이 마사지 하듯이 빗질해주기



윤기나는 모발을 위한 평상시 관리법 6. 염색 및 파마는 왠만하면 하지 않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