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브로 사용하시는분 서비스 품질평가 설문조사 참여하세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에서 와이브로 품질평가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와이브로를 사용하시면서 이런점은 불편했다던가, 이런점은 좋았다, 불편했던점은 이렇게 바뀌었으면 좋겠다 등.. 자신이 그동안 와이브로를 사용하면서 느꼈던 점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 후,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에서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와이브로 품질을 향상시켜준다고 하네요. 와이브로 사용하고 계신분들이 많이 참여하셔서 좋은 환경을 만들어 갔으면 하네요. 혹시나 장난으로 설문조사 참여하실분들은 실제 사용여부에 대한 확인작업을 한다고 하니 참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와이브로 설문조사 참여하기



안녕하십니까?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는 매년 이용자들의 입장에서 와이브로 품질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는 방송통신위원회의 지원으로 운영되며, 소비자단체, 학계, 사업자들이 참여하여 인터넷전화의 품질향상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소비자들의 품질평가를 통해 우리나라의 와이브로 품질을 향상시킴으로써 소비자들이 불편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본 설문지는 정답이 없습니다. 귀하께서 와이브로를 사용하시면서 평소 느끼고 있던 통화품질에 대하여 솔직히 평가해 주시면 됩니다. 귀하의 응답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됩니다. 이 조사는 통화 품질의 평가와 관련된 정책의 기초 자료로만 활용되며, 어떠한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솔직하고 성실한 응답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설문응답을 실시한 분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전화 사용여부에 대한 확인 절차(전화 및 고객 확인)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실제 사용하시지 않은 분이 허위 응답을 하시는 경우가 없도록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2009년 12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회장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