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에 관한 분쟁이 있을 때에는 금융민원센터를 통해 진정 또는 분쟁조정을 신청하시면 도와드린답니다. ^^

금융민원센터 바로가기 http://www.fcsc.kr
전화상담 : 국번없이 1332 / 휴대폰 상담시 02-1332
대표전화 : 02-3145-5114
내방상담 : 본원 금융민원센터 또는 지원.출장소 (토요일 휴무)
상담시간 : 평일 9:00~17:30 / 토요일 9:00~13:00 / 일요일 및 공휴일 : 휴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97번지(150-743)


  금융민원 상담이용안내입니다.
     - 금융민원센터는 보험은 물론 은행, 증권등 금융 분야와 관련한 피해 및 불만을 상담합니다. ^^

* 토요일은 일부 상담이 제한될 수 있어요. 가급적 평일을 이용하세요~

 금융민원센터 홈페이지에서 민원신청하는 방법
 
1. e-금융민원센터에 접속하여 민원신청에 마우스를 가져갑니다.

2. 마우스를 가져가면 민원신청아래 세부항목 중 민원신청을 클릭합니다.

3. 체크할 항목은 체크하고 각 빈칸에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신 후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4. 3번에서 입력한 본인 정보가 나타납니다. 이제 금융민원을 제기할 금융권을 입력합니다.
5. 입력을 완료하였으면 등록하시면 됩니다. 조회하실 수 있도록 비밀번호는 기억해두세요.




  금융감독원 서울본원 및 지원
      - 금융감독원은 서울 본원을 비롯하여 부산,대구,광구,대전지원과 춘천,전주,제주 출장소 8곳이 있습니다.
        각 금융감독원 지원 찾아가시는 방법이랍니다. 참고하세요. ^^


출처 : 금융감독원 금융민원센터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