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실비보험 반드시 따지고 가입해야 할 사항!!


의료실비보험은 다치거나 아플 때 입원/통원비를 실손보장한다는 보험입니다.
입원해서 수술하였을 경우 수술비가 1천만원이 나오든 1억원이 나오든 병원비의 90%지급하며 동일한 질병이 반복적으로 재발한다고 해도 그 때마다 새로운 보장한도가 발생하기 때문에 평생 병원비 보장을 받습니다.

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 어떤 것이 좋은지 비교해봐야 할 것들


 
의료실비보험의 보장항목이 100세 만기인지 확인을 하십시오.

100세 만기상품이라고 할지라도 100세까지 보장되는 항목이 있고 80세까지 보장하는 항목이 있습니다.
가능하면 100세까지 보장되는 의료실비보험으로 가입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혹여 '100세까지 살겠어?'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라고 하겠습니다. 보통 보험이 80세~100세만기가 있는데 실제 주위에 계시는 어르신들을 보면 80세 넘으신 분 많으십니다. 저희 할머님도 80세를 넘으셨구요. 이제 이후부터가 문제입니다. 점점 나이가 들수록 잔병치레가 늘게 되어 병원을 많이 찾게 되죠ㅜ 노년기에는 이처럼 수입은 없는 상태에서 지출만 늘어나게 됩니다. 거기에 병원비를 부담하게 되면 노후대책이 서질 않죠. '지금 수입으로 보험에 드는 것보단 이자받으며 불리면 되지!'라고 저또한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간단한 맹장염이라도 걸리니 잘 모은 돈 빼야하고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더군요ㅠ. 그래서 목돈나가지 않으시려면 보험은 미리미리 준비해야합니다. ^^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십시오.

100세에 만기 환급금을 받습니다. 어떻게 쓰시게 될까요? 정정하신 분이라면 여행이라도 다니실 수 있겠지만.. 힘드시겠지요. 100세에 환급받을 확률도 낮고 화폐가치도 낮아져 실제 환급받는 돈도 얼마되지 않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은 환급형으로 하기보단 순수보장형을 하시고 여유가 되시는 돈으로 노후 자금을 준비하시는 게 좋습니다. ^^

의료실비보험

 진단비를 확인하십시오.

100세 만기하였을 경우 실제 그쯤 별로 도움이 안되는 특약만 100세만기라고 광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작 중요한 것은 (암,뇌혈관,심장) 3대 진단비입니다. 보통 진단비는 80세 만기이거나 갱신형입니다.
진단비는 한살이라도 젊었을 때 보험료가 적을 때 최대 한도로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조기검진과 수명연장등으로 보험사에서 손해가 높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3대 진단비 한도가 줄고 없어지는 추세입니다. 휴~
 
의료실비보험

 입원의료비 보장한도를 확인하십시오.

입원의료비 보장한도는 길수록 유리합니다. 가능하면 180일 보장하는 상품보다는 보장기간이 긴 365일 보장하는 의료실비보험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비관련특약의 갱신 시 제한 조건이 있는 지를 확인하십시오.

의료비관련특약의 갱신 시 상품마다 조건이 제한되어 갱신이 안되는 상품도 있고, 제한조건이 없어서 무조건 최고 100세까지 갱신되는 상품도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시에는 갱신 시 제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은 MRI,PET,특진료등 각종 비급여 항목 치료비용까지 보장하여 의료비 손실에 대한 부담을 덜어줍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실질적인 병원진료,치료비를 보장함으로 가장 기본적인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이 이를 수록 좋은 것은 병력이 있거나 현재 투병치료중인 경우 가입이 제한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작거나 크거나 뜻하지 않는 병원비 지출은 가정경제에 부담이 됩니다. 이에 의료실비보험은 가장 현실적인 보장보험혜택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험료는 장기간의 많은 돈을 지출하게 됩니다. 특히 가족까지 챙기는 가장과 주부들은 가정경제에 많은 부담을 안습니다. 잘못된 상품을 구매하신다면 1차적으로 보험료는 물론 2차적으로 보장받지 못한 병원비를 고스란히 부담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의 보험을 알아보시지 마시고 보험비교 사이트등 좀더 다양하게 안내해놓은 곳에서 비교해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의료실비보험 믿고 무료상담 받을수 있는 보험비교 사이트 추천


보험관련 여기저기 알아보다 보니 그중에서 믿을만 한곳들이 눈에 띄는데요, 그중 두군데 추천드릴께요.
보험 가입시에는 제가 추천드리는 두곳이 아니더라도 보험비교사이트 2~3군데에서 상담받으시고, 비교분석하셔서 더 좋은조건에 저렴한 비용으로 가입하시길 바랄께요 ^ㅡ^.

링크
상담가능 보험종류
 보험비교몰 바로가기 의료실비보험을 포함하여 민영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종신보험, 운전자상해보험, 연금상품, 실버보험, 변액상품 등 모든 보험에 대하여 무료상담 및 견적을 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보험비교닷컴 바로가기  의료실비보험을 포함하여 민영의료보험, 건강보험, 암보험,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종신보험, 운전자상해보험, 연금상품, 실버보험, 변액상품 등 모든 보험에 대하여 무료상담 및 견적을 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아참, 보험비교 사이트에서 상담받다가 마음에 쏙 드는 상품이라고 생각이 들더라도 반듯이 2~3개의 사이트에서 상담을 받으시고 비교분석을 꼭 하신후 가입하시길 추천해드릴께요. ^^ 보험은 한번 가입하면 오랫동안 유지되는만큼 처음가입시 조금 번거롭더고 조금더 발품을 팔더라도 꼭 비교해보세요. ㅎㅎ


보험비교 사이트 잘 이용하는방법 정리글 - http://stylecat.tistory.com/331


TIP!! 운전자 보험은 통합으로 가입해야!!

운전자 보험은 의료실비보험에 같이 통합으로 가입하시는 게 유리합니다. 따로 운전자보험을 가입하시면 최소보험료 2~3만원으로 하셔야 하기에 보험료만 많이 지출하게 됩니다. 같이 하시면 대부분 1만원 안으로 좋은 특약을 다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운전자 특약을 하시면 하나의 보험으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방어비용, 벌금, 형사부상사망합의지원금, 면허정지취소위로금, 자동차할증지원금등은 똑같습니다. 20년 납으로 80세까지 보장받습니다.

의료실비보험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