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건강식품 및 카네이션 추천


오늘은 5월 5일 어린이 날인데요. 3일뒤에는 5월 8일 어버이날이랍니다 ^ㅡ^

어버이날 선물은 다들 준비하셨는지 모르겠네요. 매번 어버이날이 되면 어떤 선물을 해드릴지 고민이 되는데요. 올해에는 카네이션도 비싸다고 하니 금방 시들어버리는 카네이션 보다는 드시고 건강하시라고 건강식품을 어버이날 선물로 드리면 어떨까 싶어 여기저기 알아보니 그 종류가 너무 많네요...

저 같이 부모님 선물로 건강식품을 찾아 다니시는 분들을 위하여 제가 찾은 사이트중 괜찮아 보이는 사이트 두곳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ㅡ^

첫번째 사이트는 CJON 마트라고 CJ에서 운영하는 건강식품 전문 판매사이트 입니다.
다른곳보다 CJ에서 만든 건강식품들을 싼 가격에 팔고 있더라구요.(자기회사에서 만든사이트라서 그런가봐요^^) 5월달 신규회원가입하면 쿠폰 챙겨주는거 있으니 결제시 꼭 쿠폰을 적용하셔서 좀더 저렴한 가격에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준비하세요.


CJON 온마트 - 바로가기


두번째 사이트는 금산인삼도매센터 라고 수삼전문 사이트입니다.
요즘에는 워낙 오쿠(홍삼제조기)가 유명해서 집에서 홍삼을 많이들 많들어 드실텐데요..수삼은 놔두면 잘 상하기도 해서 너무 많은 양을 많이 구입하지 않고 먹을만큼 그때그때 사서 먹는데 예전에는 금산에 직접가서 구입한다고 교통비 + 시간낭비가 심했었는데 금산인삼도매센터를 알고부터는 인터넷에서 클릭 몇번만으로 홍삼만들어 먹을 수삼을 저렴한 가격에 쉽게 구입이 가능하여 자주 이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금산인삼도매센터에서는 선물용 수삼과, 삼계탕용 수삼, 집에서 그냥 먹기좋은 파삼, 홍삼액 등을 팔고 있는데요, 집에서 먹을꺼 비싼돈주고 선물용 살필요는 없을꺼에요. ^^ 가격차이나는 이유는 선물용은 모양이 이쁜애들만 따로 모아서 파는것이고 파삼은 채취과정에서 찍히거나 모양이 조금 못난것들인데 사실 효능은 차이가 없답니다.


금산인삼도매센터 -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그래도 어버이날 선물인데 카네이션이 비싸도 꼭 드리고 싶다는 분들을 위하여 조금 특별한 카네이션을 소개해 드릴께요 ^^

매년 어버이날이라고 카네이션 선물은 해드리지만 몇일지나지 않아 금방시들어 버리는걸 보면 사실 돈도 아깝다는 생각도 들었는데요. 비누꽃으로 만든 카네이션 선물은 어떨까요? ^^
비누꽃에 대한 자세한 선물은 예전에 제가 소개해 놓은글 링크 걸어 놓을께요. -

비누꽃 관련 링크 - http://stylecat.tistory.com/324

어버이날 선물 준비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ㅡ^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