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구스다운 싸게 파는곳


오늘 lg패션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헤지스 구스다운을 싸게 팔고 있네요.

헤지스 평소에 가격이 비싸다 보니 이렇게 세일을 할때 가끔씩 구매를 하고 있는데, 가격보니 마음에 드네요.
3월까지는 추울꺼니 아직 2달정도는 충분히 입을수 있을것 같은데 가격역시 16만원도 안하네요.


헤지스 구스다운 싸게 파는곳 - 바로가기

헤지스 구스다운 정상가가 325,000원인데, 할인 받고 나면 155,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을거 같네요.


상품상세 설명 페이지에 가셔서 구스다운 ONUL쿠폰을 꼭 받아주시구요. 사이즈 선택 후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결제하실때 쿠폰을 적용하시고 포인트를 즉시 사용하시면 155,020원에 헤지스 구스다운을 구입할 수 있겠네요.

헤지스 세일안할때 이정도 돈으로는 남방이나 니트정도 밖에 못사는데, 이가격에 헤지스 구스다운을 구입할수 있다니 놀랍네요. 역시 시즌오프가 최고네요. ^ㅡ^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