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블로그 수익모델 링크프라이스 과연 용돈벌이 될까?



블로그 수익관련 관심이 조금 있으신분들은 링크프라이스 많이 들어보셨을꺼에요, 링크프라이스는 블로그 수익관련 믿을수 있는 회사에다가 돈도 떼먹지 않고 제때 잘 입금해주는 회사입니다.(다만 2달 후에 입금이 되는점이 단점이라면 단점이죠.)

링크프라이스는 상품을판매하거나, 유료회원, 무료회원을 가입시키는것만으로도 수익을 얻을수 있으며, 또한 구글 애드센스와 같은 CPC광고인 블로그박스나 클릭박스를 지원하고 있어 수익을 쉽게 얻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링크프라이스 사실 별로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는데, 지난 일주일간의 수익은 아래 정도가 되는데요, 과자값정도는 벌었네요.

솔직히 그렇게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거의 신경을 쓰지 않았으니 결코 작은 금액은 아닌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CPC광고가 최근 단가하락이 심한데, 링크프라이스의 CPC광고는 1클릭에 71원정도이니 본격적으로 한번 달아보면 용돈벌이는 될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링크프라이스 - 바로가기


이 밖에도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은 알고 보면 많은데요, 대표적인 곳 몇군데 살펴보도록 할께요.

블로그 수익 모델 1. 구글 애드센스 -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는 워낙 유명한 블로그 수익모델이기에 구지 설명안해도 왠만한 사람들은 다 아실꺼에요. 애드센스는 광고주가 많아 광고코드를 삽입해놓으면 그 글에 맞는 광고들이 선택되어져 나타나므로 클릭율이 높아 광고수입이 괜찮습니다. 하지만 예전에 비하면 광고단가가 많이 내려간건 사실이지만, 가장편하게 블로그로 수입을 얻을수 있는 방법중 하나입니다.


블로그 수익 모델 2. 다음 애드클릭스 - 바로가기
다음 애드클릭스는 구글과 같은 CPC광고의 대표주자로서 클릭당 단가도 괜찮은편이지만 광고주가 부족하여 해당 글에 해당하는 광고가 부족하여 구글 애드센스보다 클릭율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그리고 2월부터 7월 말까지 개편으로 인하여 현재는 가입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7월말에 개편된 후 광고주가 늘어난다면 애드센스보다 더 좋은 수입원이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블로그 수익 모델 3. 아이라이크클릭 - 바로가기
아이라이크클릭은 링크프라이스와 동일한 형태의 제휴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링크프라이스와 중복되는 업체가 많으나 중복되지 않는 업체들도 간간히 있으니 제휴마케팅 위주로 하시는분들은 링크프라이스와 아이라이크클릭 두군데 정도는 가입하셔야 합니다.


블로그 수익 모델 4. 애드데이 - 바로가기
애드데이는 보험전문 사이트로서 보험상담시 2만원의 수당을 지급받습니다. 애드데이 하나로만 월 1,000만원 넘게 버는 사람도 있을정도로 수익률이 좋은 곳입니다.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시면 부실해보이지만 매달 정해진 날에 수익금을 꼬박꼬박 지급해주는 믿을수 있는 곳입니다.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