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검색광고 오버추어, 인터넷에 광고 키워드 검색광고 오버추어 코리아

인터넷 쇼핑몰이나 인터넷 관련 비즈니스를 할때 가장 힘든점이 어떻게 사람들에게 나의 사이트를 알리냐는 문제인
데, 즉 광고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될지 막막할 거에요. 돈이 많다면 우리나라의 검색의 대부분을 차지한다는 네이버에 광고를 올리면 되겠지만, 네이버 메인에 광고하는것은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이때 생각해 볼수 있는 광고가 키워드 검색광고인 오버추어 광고인데요, 키워드 검색광고인 오버추어 광고도 잘못 알고 시작하면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들지만 네이버 메인에 광고하는 것보다는 비용이 적게들면서 여러사이트에 여러분의 사이트를 홍보하실수 있답니다.

 키워드 검색광고 오버추어 코리아 둘러보기


그럼 키워드 검색광고인 오버추어 광고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할까요?


키워드 검색광고 오버추어의 장점



키워드 검색광고인 오버추어 광고는 하나의 등록만으로 네이버, 다음, 네이트, 야후, MSN, 야후, 파란, 드림위즈, 다나와, 판도라 등의 웹사이트의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 쇼핑몰이나, 사이트를 노출시켜주어 마케팅 효과가 좋습니다.



하나의 예로써 네이버에서 오버추어 검색시 스폰서링크라고 상위에 나타나는 5개 업체가 자신의 사이트의 홍보를 위
해서 오버추어 광고에 등록한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검색의 대부분이 네이버에서 일어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인데요, 이렇게 네이버의 최상위의 바로가기 바로 밑에 키워드 검색광고인 오버추어 광고가 표시됨으로써 자신의 쇼핑몰 홍보 및 광고에 좋습니다.

오버추어 광고 한번의 등록만으로 이렇게 많은 검색사이트 및 뉴스사이트의 메인에 노출되기 때문에 단기간에 많은 방문자를 유입시키는 데에는 키워드 검색광고인 오버추어를 선택하시면 쇼핑몰 홍보, 광고, 마케팅에는 최고의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광고 오버추어의 단점

키워드 검색광고 오버추어를 통한 쇼핑몰 홍보, 광고 마케팅은 클릭당 단가를 산정하는 방식으로 많은 곳에 노출되어 클릭되는 만큼의 광고비용이 증가합니다. 이에 오버추어 광고가 워낙 유명하다보니 광고주들간의 경쟁이 치열하여 많은 검색이 발생되는 키워드는 클릭당 단가가 높습니다.

오버추어의 또 하나의 단점은 부정클릭으로 인한 금전적 피해를 볼수 있다는 건데요, 위에서도 말했듯이 오버추어 광고가 워낙 유명하다보니 경쟁사들이 위협을 느끼고 악의적으로 클릭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버추어에서 부정클릭을 자기만의 시스템을 사용하여 제외시켜준다고 하지만 부정클릭을 100% 완벽히 막아낼수 없습니다.



키워드 검색광고인 오버추어 광고는 무작정 다수에게 광고를 노출시키는 것이 아니라, 광고주가 선택한 키워드로 검색했을 때에만 광고를 보여줌으로써, 물건 판매에 직접적인 영향이 높은 잠재고객에게만 광고를 보여주는 타겟팅된 광고 기법입니다.

즉 광고주가 원하는 검색어에 대한 검색 결과에만 노출되는 광고로서, 그 검색어에 관심 있는 네티즌에게만 노출됨
으로써 클릭률이 높을뿐 아니라 구매율 또한 높은 최고의 광고입니다. 소액 광고주들에게 네이버 메인에 광고하기는 쉬운 결정이 아니기에 오버추어 광고는 소액 광고주들에게 효율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검색엔진에서 첫페이지 상위에 노출되는 것이 판매에 엄청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모두 잘알고 있으나 어떻게 광
고를 해야될지 모르셨던분들은 오버추어 광고한번 진행해보시면 괜찮은 효과 볼수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광고 오버추어 코리아 둘러보기

2002년 9월, 한국에 공식적으로 진출한 오버추어 코리아는 국내외 온/오프라인 비지니스의 영업과 마케팅 분야의 다
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김대선 대표를 수장으로 현지 전담 에디터팀을 비롯, 현재 다수의 검색 전문가가 모여 국내 유수의 포털 사이트, ISP 등과 협력하여 국내 인터넷 사용자에게 검색 결과를 통해 국내외 기업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현재 한국과 미국을 비롯해 영국, 독일, 스페인 등 전세계 IT 주요국가에 진출한 오버추어는 100,000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믿을수 있는 광고회사 입니다.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