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파이정체, 대륙제일검 카르페이 테무칸


어제 뿌나(뿌리깊은나무)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어제 드디어 개파이의 정체가 밝혀 졌는데요, 대륙제일검 카프페이 테무칸이라고 합니다.
개파이는 돌궐족 무사, 북방의전설, 대적불가, 카르페이 테무칸이라며 대륙제일검이라고 합니다.


 



뿌나 오늘이 마지막 방송인데요, 카르페이 테무칸과 강채윤이 대결을 펼칠지 궁금하네요.

개파이는 강채윤의 스승 이방지와의 대결에서 이방지를 절벽으로 떨어뜨려 절대강자의 포스를 내비쳤기에 이번 강채윤과 카프페이의 대결이 더욱 기대가 되네요.(대결을 안 펼칠수도 있을것 같기도 하구요 ^^)




어제 방송에서 정기준이 개파이가 데리고온 연두를 한글을 알고 있다는 이유도 살해할려고 했는데 강채윤에 의해 미수에 그치고 말았는데요, 개파이가 정기준이 연두를 죽이라고 지시한 사실을 알게된다면 어떻게 될지, 연두가 오늘 뿌나 마지막회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도 궁금해지네요.

그동안 뿌리깊은나무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 오늘이 마지막이라고 하니 많이 아쉽네요.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