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12월 14일 허그데이에요~

매달 14일은 항상 무슨날이다날이다 정해놓았는데.. 다들 장사속으로 하는것들도 있겠지만 허그데이야 머 돈드나요 그냥 꼭 껴안아주면 되는데요 ㅎㅎ. 개인적으로 상술로써 발렌타인데이다, 화이트데이다 로즈데이다 이런건 별로 안좋아 하지만 매달 한번씩 이벤트날 하나씩 있는건 괜찮아 보이네요 ^^

12월 14일은 허그데이인데요.. 그럼 1월 14일은? 2월은? 잘 모르시는분 계시죠? 하도 많아서 갑자기 물어보면 언젠지 헛갈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참에 매월 14일은 무슨날인지 한번 쭉~ 정리한번 해볼까요 ^^


1월 14일 다이어리데이 - 사랑하는 사람에게 알찬 한해를 보내라는 뜻으로 한 해 동안 쓸 다이어리를 선물하는 날이랍니다.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랍니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 -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주며 마음을 전하는 날이랍니다.

4월 14일 블랙데이 -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혼자 보내야 했던 싱글들이 검은 옷을 입고 자장면을 먹으며 마음
                                      을 달래는 날이랍니다.

5월 14일  로즈데이 - 연인들끼리 장미 꽃다발을 주고 받는 날이랍니다.

6월 14일 키스데이 - 로즈데이에 빨간장미를 주고 받은 연인들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키스를 하는날이랍니다.

7월 14일 실버데이 - 연인끼리 은으로 된 반지를 주고 받으며 장래를 약속하는 날이랍니다.

8월 14일 그린데이 -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산을 찾아 연인과 함께 손잡고 걸어 오르면서 삼림욕 하는날이랍니다.

9월 14일 포토데이 - 연인이 함께 사진을 찍어 한장씩 나눠 갖는 날이랍니다.

10월 14일 와인데이 - 깊어가는 가을에 연인과 와인을 기울이며 사랑을 속삭이는 날이랍니다.

11월 14일 무비데이 - 연인과 함께 흥미진진한 액션영화를 보면서 같이 스트레스 해소도 하고 가슴시린 영화를 보면서
                                        감동을 느끼는 날이랍니다.

12월 14일 허그데이 - 추운 겨울날 연인끼리 사랑하는 마음으로 서로를 감싸주는 날이랍니다.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