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보조식품 3종 비교분석, 팻다운 CLA 가르시니아의 효과는?


다이어트는 항상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인만큼 다이어트 보조식품들도 꾸준히 개발되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다이어트 보조식품들이 개발되어 쏟아져 나옴에따라 다이어트를 처음 시작할려고 보면 어떤 제품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되는지 파악이 안됩니다.

물론 다이어트는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도 가능하겠지만 짧은 기간에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제대로된 다이어트 보조식품과 함께 식이요법, 규칙적인운동을 하는것이 훨씬 효율적입니다.
다이어트 보조식품은 말 그대로 다이어트 보조식품입니다. 이말은 즉,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먹는것만으로는 다이어트 효과는 볼수 없다는거죠. 만약에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먹는것으로만 살이빠졌다고 하더라도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지 않았더라면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먹지 않았을때에는 반드시 요요현상이 발생될 것입니다.

올바른 다이어트는 먹을꺼 다먹고(하루 세끼) 먹은 칼로리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정도의 운동을 하게되면 다이어트가 되는것입니다. 이때 다이어트 보조식품은 칼로리소모를 증가시켜준다던지, 체지방의 분해촉진 및 축적을 억제시켜주어 보다 빠르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게 도와주는 말 그대로 다이어트 보조식품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보조식품중 그 효과가 검증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시 복용하고 있는 유명한 식품들인 팻다운 에프, CLA, 가르시니아 이 세가지 제품들의 효과와 성분을 비교하여 볼까요?


  주요성분 효과  복용방법 
팻다운 F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추출물 HCA
식이섬유 
-체지방 분해
-지방흡수 저하
-지방합성 저해
-체중 감량도움
-배변활동 원활
1일 1회, 1병 
가르시니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추출물 HCA   -지방합성 억제
-내장지방 감소
-복부 피하지방감소
-체지방 감소활성화
-탄수화물 전환억제
1일 2회, 1회 2정 식후 섭취
CLA 홍화씨유에서 추출한 공액리놀레산 -지방 세포파괴
-체지방 분해촉진
-체지방 축적억제 
1일 2회, 1회 2정 
-대표적인 다이어트 보조식품 3종 효과 및 주요성분 비교표

 

1. 팻다운 F

팻다운 F는 워낙 유명해서 다이어트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미 다들 알고 계실꺼에요 처음에 나올때에는 팻다운, 팻다운 DX, 팻다운 파워6, 팻다운 F로 발전했고 이제 곧 팻다운 익스트림 FX가 발매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팻다운 에프는 체지방을 분해하고 지방의 합성 및 흡수를 저하시켜주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팻다운은 박카스와 같은 드링크형태로 먹기 좋으며 하루 한병 운동 30분전에 먹고 운동을 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2. 가르시니아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어, 내장지방과 복부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르시니아의 주요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무엇일까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남아시아에서 서식하는 나무인 가르시니아종의 과일로 이 천연 과일에서 추출한 성분이바로 체지방 감소 성분인 HCA입니다. 다이어트 기능을 주는 HCA의 함량이 다른 과실에 비해 높아 전 세계적으로 연구되어운 소재로 식약청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해 주어 안전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입니다.

가르시니아는 1일 2회, 1회 2정 식후에 충분한 물과 함께 먹으면 효과가 좋습니다.


 

 

3. CLA

CLA의 주요성분은 100% 천연 홍화씨유에서 추출한 자연성분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용하는 다이어트 보조식품입니다. CLA는 지방세포를 파괴해주고 기초대사량을 증대시켜 체지방 분해를 촉진시켜줄뿐 아니라 체지방 축적을 억제해주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팻다운 F같은경우에는 제조사가 한곳이니 오픈마켓이나 최저가격에 파는 쇼핑몰을 찾아 구입하시면 되지만 가르시니아와 CLA같은 경우는 제조회사별 제품종류도 많고 그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이런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구입하실때에는 믿을수 있는 다이어트 전문 대형 쇼핑몰에서 구입하시는걸 추천해 드릴께요,

옛말에 싼게 비지떡이란 말이 있듯이 괜히 저가 중국제품 구입해서 복용했다가 부작용 발생되면 다이어트 성공은 커녕 병원비가 더 나올지 모릅니다.

물론 비싸다고 다 좋은것은 아니지만 우리몸에 직접 복용하는 만큼 믿을수 있는 곳에서 만들고 믿을수 있는 쇼핑몰에서 파는 제품들을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CLA, 가르시니아 모두 너무 저가의 제품은 피하시고 한달 최소 3만원대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시길 추천해 드릴께요.


믿을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식품 판매 쇼핑몰 - 바로가기


이번에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를 하고 있어 팻다운은 41%할인, 가르시니아 및 CLA플러스는 73%할인중이니 오픈마켓보다 믿을수 있는 쇼핑몰에서 오픈마켓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추천링크
- 올 여름 비키니 입고싶다면을려면 반드시 해봐야할 다이어트 테스트
- 체질개선을 통하여 요요현상 걱정없는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TIP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복용하실 때에는 물을 많이 드셔야 그 효과가 좋은데요, 최소 하루 2리터 정도이상의 물을 먹으면 좋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안드신다고 하더라도 물은 다이어트에 좋으니 많이 드시면 좋습니다. 단, 식사중에는 가급적 물을 섭취하지 않는게 좋답니다. 그 이유는 식사중에 물을 지나치게 섭취하게 되면 우리몸의 인슐린 분비가 촉진되어 지는데 이 인슐린이 나중에 체지방으로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다이어트에 적이되겠죠? ^^

올해에는 꼭 다이어트 성공해서 비키니 입고 몸매 한번 뽑내 보자구요. ^ㅡ^


 다이어트 보조식품 관련글
- 팻다운 익스트림 FX, 신제품 팻다운 익스트림 FX와 팻다운 F 비교
- 다이어트 보조식품 팻다운f 언제 어떻게 먹어야 제대로 다이어트 효과를 볼수 있을까?
- 팻다운F 효과, 팻다운에프 저렴하게 사는 방법
- 디팻 CLA 플러스 효과, 다이어트 식품 CLA 플러스 가격 62%할인 받고 싸게 사는방법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