팻다운 익스트림 FX,  신제품 팻다운 익스트림 FX와 팻다운 F 비교

팻다운FX
팻다운F vs 팻다운FX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유명한 팻다운이 이번에 팻다운 F에 이은 팻다운 익스트림 FX를 출시했습니다.
팻다운은 2004년 9월 팻다운 식이섬유프로로 첫 출시 되었는데 이후 2006년 7월 팻다운 파워식스, 2009년 4월 팻다운 F를 출시 했었는데요, 2010년 3월 팻다운FX(Extreme)를 출시 했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팻다운 익스트림 FX는 바로 이전 상품인 팻다운 F에 비하여 어떤점이 달라졌을까요?


팻다운FX
팻다운F vs 팻다운FX


 

팻다운 F vs 팻다운 익스트림 FX 비교

팻다운 F 팻다운 익스트림 FX
식이섬유 6,000mg 7,000mg
HCA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추출물)
1,440mg 1,500mg
나이아신 - 5mg
열량 30kcal 25kcal
탄수화물 11g 6g
단백질 - 1g미만
나트륨 20mg 15mg
팻다운F vs 팻다운FX


팻다운 익스트림 FX가 팻다운 F에 비하여 좋아진점을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식이섬유가 1,000mg ,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추출물(HCA) 함량이 60mg 증가되었고, 운동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나이아신이 5mg이 추가되어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서의 그 기능이 좀더 향상 되었습니다.


팻다운 익스트림 FX에 처음 추가된 나이아신의 효능은 무엇인가?

나이아신은 체내에서는 NAD와 NADP라는 조효소로 전환되어 생체내 50여가지의 서로 다른 화학반응, 산화환원반응에 관여하여 탄수화물 대사, 지방산 대사, 세포호흡, 스테로이드 합성대사과정에 참여하는 효능이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팻다운FX
팻다운F vs 팻다운FX

팻다운 익스트림 FX 싸게 사는방법

팻다운 익스트림 FX 정상가격이 30병에 60,000원 인데요, 사실 가격이 너무 비싸 사먹기 부담스러운게 사실인데요, CJ건강식품 전문 판매처인 CJ온마트에서 팻다운 익스트림 FX 30병에 디팻 가르시니아 4주분을 포함해서 48,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팻다운 익스트림 FX 싸게 파는 곳 - 바로가기

이번에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팻다운 익스트림FX 사실분들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될거 같네요. 벌써 3월도 반이상 지나갔네요. 이제 몇달후면 여름휴가철인데요 어서 다이어트 성공해보자구요~^ㅡ^


다이어트 추천링크
- 올 여름 비키니 입고싶다면을려면 반드시 해봐야할 다이어트 테스트
- 체질개선을 통하여 요요현상 걱정없는 다이어트 방법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