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별 다이어트 방법, 거대 비만형 몸매의 다이어트 방법


모든 사람들은 자기만의 체형이 있듯이 다이어트시에도 자신의 체형과 체력에 맞는 방법으로 해야지만 다이어트에 쉽게 성공할 수 있는데요, 그럼 체형별로 어떻게 하면 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
오늘은 첫째날로 거대 비만형 몸매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방법


체형별 다이어트 방법 1. 거대 비만형 몸매의 다이어트 방법

거대 비만형 다이어트 운동방법

거대 비만형에게 가장 적당한 운동은 칼로리 소모량이 가장 많은 유산소 운동입니다. 만약 비만형이 100m달리기나 웨이트트레이닝 처럼 스피드가 빠르고 강도가 높은 운동을 지쳐 쓰러질 정도로 열심히 하더라도 힘만 들뿐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데에는 크게 효과를 보지 못할뿐 오히려 관절에 무리만 일으킬 위험이 있을뿐입니다. 거대 비만형은 강도는 높지 않아도 오랜 시간 쉬지 않고 가볍게 지속할수 있는 유산소 운동을 하셔야 합니다.

1. 수영
수영은 칼로리 소모가 많은 유산소 운동으로서, 물속에서 하기때문에 무릎에 체중이 실리지 않아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필요한 곳에 근육이 붙어 통짜 몸매에 라인을 만드는 데도 효과가 좋습니다.

다이어트방법


2. 자전거
자전거 역시 모든 체중을 싣는 운동이 아니기 때문에 관절과 뼈에 무리를 주지 않는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입니다. 자전거를 탈때에는 평지를 오랫동안 달리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다이어트방법


거대 비만형 운동빈도
이 밖에 걷기, 에어로빅, 아쿠아로빅 등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는 유산소운동을 하시면되고 운동은 1주일에 5일이상 꾸준히 하셔야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하실수 있습니다. 단, 처음 시작시에는 1~2주정도는 격일로 운동을 하면서 적응기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거대 비만형 운동시간
운동은 최소 30분이상하셔야 하며 이상적인 운동시간은 1시간 정도입니다. 처음 시작할때는 체력이 낮아 조금만 운동해도 쉽게 숨이찰수 있으니 10분씩 2~3번 나누어 운동하다가 어느정도 체력이 향상되었다고 생각되면 15분에 2번씩, 20분에 2~3번씩, 30분 2번씩... 이런식으로 조금씩 늘려가시기 바랍니다.

거대 비만형 운동강도
약간 힘들다고 느낄정도의 강도를 유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 추천링크
 - 체질개선을 통한 요요현상 걱정없는 다이어트 무료상담
 - 팻다운, CLA,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식품 최대 73%할인 [CJ온마트]


거대 비만형 식이요법

하루 세끼 밥을 챙겨 먹는다.
뚱뚱한 사람들은 다이어트하려고 맘먹으면 바로 식사량부터 줄이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중 하나입니다. 물론 칼로리 제한이 당연히 필요하지만, 불규칙하게 식사하거나 무턱대고 굶게되면 지방되신 근육을 태워 에너지를 만들어 버립니다. 빠질때에는 근육부터 빠지고, 찔때에는 지방부터 생기는 이유인데요,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세끼를 다먹되 기초대사량보다 적은 양을 먹는 습관을 들이셔야 합니다.


거대 비만형 다이어트 생활습관

니트 다이어트
거대 비만형은 많이 먹으면서 움직이기 싫어하는 사람의 전형적인 체형으로 평소에 쉼 없이 움직여 주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니트 다이어트란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이용하기, 바른 자세로 앉기, 전철에서 발뒤꿈치 들고 서있기, 리모컨 사용하지 않기, 서서 전화받기처럼 굳이 운동을 따로 찾아서 하지 않고 평소에 잘못되었던 생활습관을 조금씩 바꾸는 것으로 열량 소비를 늘리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다이어트방법


거대 비만형 다이어트 병원 요법

하이드로 주사
하이드로 주사는 물로 지방을 분해하는 방식의 지방 용해 주사인데요, 지방이 많은 고도 비만 환자에게 효과가 좋습니다. 지방이 많은 배, 허벅지, 옆구리 등에 주사제를 다량 주입하면 지방과 저장성 용액의 삼투압 차이에 의하여 지방 세포가 파괴되는 원리인데요, 파괴된 지방 세포는 대사되어 소변으로 배출됩니다. 처음 주사를 맞고서 약 2주 후부터 피하지방이 감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약 2~3개월간 지속적인 시술을 받아야 한다. 1회 10만원(부위당)


다이어트에 보다 쉽게 성공할려면 자신의 체질을 알고 있어야 하는데요, 다이어트 하는사람의 대부분이 자신의 체질은 전혀 생각하지 않고 남들이 이게 좋다더라, 저게 좋다더라고 하는 말만 듣고 자신의 체질과는 전혀 맞지 않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이렇게 자신의 체질에 맞지 않는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는데도 아무런 성과가 없다면 더이상 지속하기 힘들기 마련입니다. 다이어트 시작전 자신의 체질을 먼저 파악하고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방법으로 시작한다면 짧은 기간에도 자신이 목표로 하는 몸무계에 도달할 수 있을거에요.

다이어트 전문가들이 개인별 체질을 파악하여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무료로 컨설팅해주는 곳이 있어 소개해 드릴께요. 다이어트 전문가가 무료로 상담을 해주고 있으니, 다이어트 때문에 고민이시거나 다이어트 시작할려고 생각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ㅡ^

다이어트 추천링크
- 개인별 체형, 체질에 따른 다이어트방법 1:1 전문가 상담 무료로 테스트 받기


다이어트방법


오늘은 체형별 다이어트 방법 중 첫번째 날로 거대 비만형 몸매의 다이어트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무턱대고 다이어트계획을 잡는것 보다는 자신의 체형, 체력, 습관과 같은 상태를 먼저 정확하게 파악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셔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확률이 높습니다.
자신의 체형, 체질, 체력을 정확히 파악하여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통하여 이번 다이어트는 꼭!!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화이팅~!!


다이어트 추천링크
- 올 여름 비키니 입고싶다면을려면 반드시 해봐야할 다이어트 테스트
- 체질개선을 통하여 요요현상 걱정없는 다이어트 방법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