팻다운효과

다이어트 2011. 11. 30. 14:46


팻다운효과




이번 포스팅은 팻다운효과와 다이어트 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이기위하여 팻다운파워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곳에 대하여 알아볼려고 합니다.

팻다운은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너무 잘 알려져 있는데요,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으니 이렇게 널리 알려졌지 않을까요? ^^


 

 



팻다운효과

팻다운 파워번의 주요성분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열매 껍질에서 추출한 hca는 자연에서 얻은성분으로서 KFDA식약청에서 그 기능을 인정받아 탄수화물에서 지방전환 억제 및 지방 합성억제를 통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평소 탄수화물섭취가 많은 우리나라 사람들을 대상으로 8주동안 hca섭취시 내장지방과 복부피하지방 감소가 인체시험을 통해 확인되었다고 하네요.

이말인즉 팻다운이 살이찌는걸 방지해줄뿐 아니라 체지방감소에 도움이 된다는 결론이네요.
단, 팻다운은 다이어트 보조식품이므로 운동을 꼭 함께 병행해야지만 효과를 볼수 있다는점 기억해두세요. ^ㅡ^



팻다운은 하루에 한병 운동전에 섭취하시는것이 가장 효과가 좋으니 운동전에 챙겨드시길 바랄께요. ^ㅡ^


팻다운은 그냥 마시기만한다고 효과를 보는것이 아니고,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을 할때 시너지 효과를 준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팻다운 가격이 비싸 쉽게 사먹기 어려운데 cj온마트에서 정가대비 35~40% 세일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팻다운파워번 저렴하게 파는곳 - 바로가기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되어서 급하게 다이어트 하지 마시고 지금부터 꾸준히 다이어트 하셔서 여름철 다이어트 걱정 하지 마시길 바랄께요. 급하게 하는 다이어트 보다는 꾸준한 운동과 함께 식이요법을 병행하시는것이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이라는것 잊지 마시길 바랄께요. ^ㅡ^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