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 런닝맨 오연수 출연 - 왕비레이스편




기다리고 기다리던 런닝맨이 하는 일요일이네요.

12월4일 런닝맨의 게스트는 오연수와 조혜련인데요, 이번주 런닝맨은 왕비레이스편으로 서울 도심 일대를 배경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오연수의 출연 동기는 얼마 전까지 송지효와 함께 출연했던 계백의 인연때문도 있지만 아들 둘다 런닝맨 팬이고 첫째가 내년에 중학교에 입학해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어서 런닝맨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ㅎㅎ
근데 조혜련은 왜 나오는지 모르겠네요..흠


일단 이번편을 왕비레이스편이라고 지은이유는 오연수, 송지효, 조혜련 모두 드라마, 프로그램 등 방송에서 왕비역활을 했다는 공통점이 있어서라고 하네요.



조혜련은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왕비역을 맡은 적이 있던가요?..

암튼 런닝맨 곧 시작할 시간이 다 되었네요. 전 세수한번하고 런닝맨 보러 갑니다. 슝~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