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근 고양원더스 감독 선임


지난 8월에 sk와이번스와 재계약 문제로 감독직에서 물러난 야신 김성근 감독이 현장으로 복귀한다고 합니다.

국내 첫 독립구단인 고양 원더스는 김성근 감동을 초대감독으로 선임했다고 오늘 공식 발표했네요.

 



김성근 감독은 일본프로구단의 코치 제안을 받고 일본행에 무게를 두고있었으나 고양 원더스에서 지속적으로 감독직을 요청하여 감독직을 수락했다고 하네요.

고양원더스는 코칭 스텝으로 감독은 김성근, 수석코치는 김광수 전 두산 1군 감독대행을 이이 박상열 전 sk2군 투수코치, 신경식 전 두산 1군 타격코치, 코우노 전 소프트 뱅크 종합코치, 곽채진 전 신일고 코치, 조청희 전 한화 트레이닝 코치 등으로 구성을 마쳤다고 하네요.




고양원더스는 허민 위메프 대표가 드래프트 미지명 선수와 방출 선수 등 실패를 맛본 선수들에게 재도전의 기회를 주기 위하여 창단된 구단인데요, 김성근 감독이 얼마나 멋진팀으로 만들어 낼지 기대되네요.

사실 저 개인적으로는 야신 김성근 감독 스타일의 야구는 좋아하지 않지만, 김성근 감독 팬들에게는 좋은 소식인거 같네요. ㅎㅎ

김성근 감독이 외인구단을 어떻게 키워나갈지 눈여겨 볼만하겠네요. ^^


Posted by 블로그이야기
,